업소가는 남자들 거르는 방법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업소가는 남자 거르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는 “여자들이 보기에는 남자가 그런 윤락업소를 들락거리는 짐승인지 구별하는 법이 쉽지 않다”며 구별하는 방법으로 5가지 팁을 주었다.

그가 먼저 꼽은 것은 과 관련된 이야기였다.

그는 “술 좋아하면 호인이라고 하는데 술로 감정을 북돋고 주변 친구들도 같이 술 좋아하는 남자는 그냥 걸러라”라며 술을 마시면 다 정해진 수순이 있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술자리=사회생활”이라고 열변을 토하는 사람이 있으면 주의하라고 당부했다.

두 번째로는 “주변 친한 친구들이 나이트나 클럽을 자주 다닌다”면 거르라고 팁을 주었다.

그는 “술자리 같이 즐기고 여자들 꼬시러 클럽가고, 이 과정을 선천적으로 피곤해 하는 남자가 있는 반면에, 이병헌처럼 여자없이 못사는 애들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세 번째로는 자신의 남자친구가 “성매매에 대해 어떤 시각을 지니는지 유심히 살펴라”라고 이야기했다.

되려 여자들 앞에서 “성매매 그런거 어떻게 하냐고 발끈 하는 남자를 조심해라”라고 말했다.
또한 네 번째로는 “남자의 돈 씀씀이를 파악하라”고 추천했다.

남자가 버는 돈은 꾸준한데, 돈이 모이지 않는다면 집이 가난한 경우이거나, 유흥에 돈을 탕진하는 경우 말고는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남자는 주기적으로 성욕을 해소해 주어야 한다고 말하는 남자”를 경계하라고 말했다.

한편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확률이 높긴 한데 다 알법한 내용이네”

“이거진짜맞아 완전 다믿고 거를필욘없지만 유흥업소간거 걸린남자들 다저기에서최소 두개는 해당됐음”

“저 모든 것이 겹치면 그런 놈일 확률이 높다고 보면 되지 않을까. 저 글쓴이가 일반화한 거라고 몰아갈 필요도 딱히 없을듯.”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