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동원과 어떻게 하면 결혼할 수 있냐는 팬의 질문에 강동원이 직접 대답해 화제를 모았다.
한 포털 사이트에 해당 여고생은 “저 17살인데요 강동원이랑 결혼하고 싶어 죽겠어요. 제발 강동원이랑 결혼하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라며 간절함이 담긴 글을 작성했다.
해당 글을 본 한 누리꾼은 답변창에 “그걸 알면 내가 결혼하겠다”라고 시크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답변이 궁금했던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글을 찾아가 폭발적인 조회 수와 추천 수를 남겼다.
다른 누리꾼은 “우리 나라가 일부다처제면 난 강동원의 5323번째 부인이 될 거다”라고 대답해 강동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렇게 강동원과 결혼하는 방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강동원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를 언급했다.
이 같은 일을 알고 있냐는 질문에 그는 “사람 다 똑같죠 뭐, 저랑 결혼하면 뭐가 많이 다를 거라고 생각하시나 봐요. 나랑 살아도 피곤할 텐데”라며 웃음을 지었다.

해당 인터뷰를 본 누리꾼들은 피곤하고 싶다, 피곤해보는 게 내 소원이다, 강동원이랑 결혼하는데 피곤이 무슨 상관이냐, 365일 졸려도 환영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늑대의 유혹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