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3월 29일, 리쟌 (91년생)과 크리스 (92년생) 는 현지인 가족의 집에서 민박을 하며
한달 간 자원봉사를 하기 위해 파나마의 작은 마을, 부케로 오게 된다.
4월 1일 오전 10시 경, 둘은 민박집 가족의 개 “Blue”와 함께 마을에서 멀지 않은 Pianista 등산로를 오른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그 날 저녁에 마을로 돌아온 것은 민박집 가족의 개 “Blue” 뿐이었다.
또한 리쟌과 크리스는 다음 날 아침 8시에 예약한 등산 투어에도 모습을 나타내지 않는다.
4월 3일, 현지 경찰의 수색이 시작된다. 4월 6일에는 리쟌과 크리스의 가족이 네덜란드 경찰팀과 함께 파나마에 도착한다.
경찰견을 동반한 특수 부대와 탐정들이 10일 동안 숲을 뒤지지만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한다.
약 10주 후, 한 여인에 의해 리쟌의 백팩 가방이 경찰서에 입수된다.
그녀는 강가에서 자신의 밭을 가꾸다가 이 가방을 발견했는데 전날에는 이 가방을 보지 못했다고 했다.
가방 안에는 브래지어 2개, 스마트폰 2개, 싸구려 선글라스 2개, 물병 1개, 리쟌의 카메라와 여권 그리고 현금 83불이 들어 있었다.
모든 소지품은 매우 온전한 상태였다.
그리고 리쟌과 크리스의 핸드폰 통화 기록에서 그들이 등산을 시작한 지 몇 시간 만에
경찰에 여러 번 연락을 하려는 시도가 발견되면서 사건은 불길하게 흘러가게 된다.
대부분의 사진들은 깊은 숲 속과 어둠 속에서 찍힌 사진들이었다. 몇몇 사진들은 강가나 산골짜기 근처에서 찍힌 것으로 추측이 되었다.
실종되고 일주일 뒤 찍은 사진들
(마지막 사진은 네덜란드 방송에서 공개한 새로운 사진들이다. 머리의 핏자국은 가족의 요청으로 가려진 것.
어둠 속에서 찍은 사진들과 촬영 날짜가 동일하며 크리스의 머리로 추정된다.)
( 출처 : https://www.dogdrip.net/136554156 )
Leave a Reply